[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교육(공인중개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토지, 건물 등에 관한 매매·교환·임대차 등 중개를 전문으로 하는 법적 자격을 갖출 수 있는 자격증 취득을 다루는 전문 교육 기관이다. 양질의 교육콘텐츠와 모바일 관리, 강사 시스템 및 모니터링 등 다양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e-learn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5년 랭키닷컴 부동산/주택교육분야 일 평균 방문자 수 5,709명으로 이전 대비 11.2배 증가했으며, 네이버카페 ‘공도사’ 설문조사에서는 선호하는 공인중개사 1위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밖에도 공인중개사 기본서, 요약집, 문제집 등을 꾸준히 출판 진행하며 출간 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지난 1월 합격전략설명회에서 1,523명의 참석자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러닝 서비스 등 오프라인 교육의 한계인 공간 제약을 넘어 각종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결과 이번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 콘텐츠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