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LG전자, LG휘센 인공지능 에어컨 출시 -그랜드하얏트서울, ‘서머 나이트 파티’ 진행 -네슬레 퓨리나, 창립 123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진도, 창립 44주년 기념 최대 50% 세일 - 갤러리아백화점, 웨딩 프로모션 진행
-
[정리=김영은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전 계열사에서 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H포인트’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이 아닌 다른 유통 업체에 입점한 타임·마임 등 한섬 브랜드에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H포인트 참여 계열사는 현대백화점·현대아울렛·현대시티몰·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한섬·현대HCN·현대H&S·현대렌탈케어·현대드림투어 등으로, 오프라인 매장만 4500여 개에 달한다. 현대백화점그룹은 H포인트 론칭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 LG전자, LG휘센 인공지능 에어컨 출시
LG전자가 자연어 처리 기술과 딥러닝 기술을 모두 탑재한 ‘인공지능’ 휘센 듀얼 스페셜 에어컨 신제품(모델명 FQ17S7DWV2)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LG전자가 수십 년간 축적해 온 음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언어를 학습하고 말의 정확한 맥락을 파악한다.
사용자는 3m 떨어진 곳에서도 리모컨 없이 음성만으로 에어컨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바람을 위로 보내줘”, “이제 좀 추워” 등 원하는 바를 말하면 자동으로 다양한 기능이 실시된다.
◆ 그랜드하얏트서울, ‘서머 나이트 파티’ 진행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이 토털 엔터테인먼트 바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8월 25~26일 양일간 ‘서머 나이트 파티’를 진행한다. 파티 기간 동안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여름 버블 파티를 연상시키는 형형색색의 풍선으로 화려하게 꾸며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하우스밴드의 라이브 공연 및 디제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파티 이용 고객은 뮤직룸·댄스플로어·빌리어드룸·야외가든 등 7개의 특별한 공간을 이동하며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호텔 바텐더가 준비한 환영 칵테일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 네슬레 퓨리나, 창립 123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네슬레 퓨리나가 창립 123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네슬레 퓨리나 제품을 구매한 ‘반려인’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롯데마트나 홈플러스 매장에서 네슬레 퓨리나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사진을 찍어 1688-4698로 문자를 발송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