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젤포미의 코모리치가 22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뷰티(헤어증모술)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코모리치는 (주)엔젤포미의 헤어증모 브랜드로 봉사와 일자리 창출의 목적으로 설립돼 미용업계와 소외계층, 장애인협회를 통해 일자리창출을 실현해왔다. 현재는 전국 수십여개의 센터망을 구축하는 등 관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코모리치의 헤어증모술은 꼬리빗질까지 가능한 독창적인 매듭법과 인모의 1/5 무게의 가벼운 가모를 사용해 가볍고 풍성한 머리숱을 연출하는 동시에 자신의 머리처럼 염색과 펌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0여년의 연구 끝에 완성된 인모의 99% 매칭 기술을 적용해 전 세계에서 인모와 가장 흡사한 원사 생산에 이어, 사람의 컬과 가장 유사한 웨이브 상품까지 출시하며 독보적인 명품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기본적인 제품력 완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엔젤포미 관계자는 “설립목적에 맞게끔 기술 집약적인 시술과 합리적인 가격, 가격시장의 질서를 유지해 소호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펼칠 예정”이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은영 기자 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