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애견욕조 브랜드, 바스펫(BATH PET)



유니크인의 바스펫(BATH PET)이 10월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애완용품(애견욕조)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바스펫은 유니크인이 새롭게 론칭한 애견욕조 전문 디자인 기업이다. 바스펫의 디자인은 유니크인이 직접 기획해 특허등록까지 완료된 상황이며, 중국 현지 회사와 독점제조 및 위탁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유럽에서는 CE 인증을 완료했고 성능 및 제품의 품질을 확인해 국내 KC전기안전인증을 완료했다. 또한 ABS 소재 플라스틱으로 제작 흠집이 생기지 않고 부드러워 청소 및 관리가 쉽다.

제품 바닥에는 브로어 기능이 있어 탄산입욕제 등을 사용해 반려견의 목욕과 스파 마사지를 사용할 수 있다.

바스펫 관계자는 “점점 규모가 커지는 애견욕조 시장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반려견을 키우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이해하며 향후 작은 불편사항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6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4개월간 심사를 진행했고 최고경영자의 비전 및 경영 방침과 경영전략, 연구·개발(R&D) 활동, 고객 만족 등 총 5개 항목의 종합 점수를 집계해 선정했다.

한국품질만족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과 한국품질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 평가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돕고 기업에는 제품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엔 소비재·내구재·서비스 등으로 세분화해 총 64개의 품질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