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



(주)젝시믹스코리아의 젝시믹스가 10월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스포츠용품(요가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젝시믹스는 2015년 6월 론칭된 요가복 브랜드로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레포츠에 적합하도록 구성된 다양한 운동복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제품 젝시믹스 셀라 레깅스는 출시 이후 누적 200만 개 이상 판매를 달성했다. 또한 ‘전문 강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을 만들어 내는 것’을 운영 철학으로 요가복 제품군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룩 스타일도 상품으로 담아낼 계획이다.

이 밖에 젝시믹스는 2016년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프리미엄브랜드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요가복 브랜드로서 이번 수상에 선정돼 영광이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젝시믹스만의 운영 철학을 지킬 수 있도록, 글로벌 요가복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6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4개월간 심사를 진행했고 최고경영자의 비전 및 경영 방침과 경영전략, 연구·개발(R&D) 활동, 고객 만족 등 총 5개 항목의 종합 점수를 집계해 선정했다.

한국품질만족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과 한국품질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 평가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돕고 기업에는 제품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엔 소비재·내구재·서비스 등으로 세분화해 총 64개의 품질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