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여성전문 프리미엄 PT센터, 애빼맘스 바디스쿨




아기 엄마들의 산후관리 및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애빼맘스 바디스쿨이 2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산전산후 운동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애빼맘스 바디스쿨은 산후다이어트, 고도비만, 모델 몸매 트레이닝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키즈카페와 베이비시터가 상주하고 있어 아이를 맡기고 운동을 할 수 있으며, 반신욕 케어, 산후체형교정, 근육 통증 전문 재활마사지 등 복합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애빼맘스 바디스쿨은 여성몸매에 특화된 PT수업(근력운동, 재활운동, 스트레칭, 요가, 필라테스, 심폐지구력운동 등)으로 개인에게 맞는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단순한 살빼기, 근력강화가 아닌 개인이 갖고 있는 체형에서 가장 아름다운 체형으로 몸매를 관리해준다.

이외에도 PT룸 바로 옆에는 수유실이 자리 잡고 있어 운동 전후나 운동 중에도 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다. 또한, 키즈카페도 바로 옆에 트여있는 공간에 있어 아이가 잘 놀고 있는지 확인하면서, 안심하고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애빼맘스 바디스쿨에서는 세계 제일 명품브랜드인 독일 TOGU, 척추협회에서 인증 허가받은 기구들을 다양하게 사용해, 산후 약해진 관절 주변 강화와 틀어진 체형교정에 도움을 준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를 벗어나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으며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이 선별됐으며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부문의 415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53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