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마케팅에 기초한 쇼핑몰 제작 솔루션 제공, 디자인교과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쇼핑몰 제작 전문 웹에이전시 디자인교과서가 2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쇼핑몰제작)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디자인교과서는 ‘성공하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쇼핑몰 전문 웹에이전시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다년간의 제작 노하우로 4천개 이상의 쇼핑몰을 구축해 쿠첸과 도드람, 로엠, 동서가구, 콤비코리아 등 대기업부터 벤스, 체리쉬, 배럴 등 인터넷 상위 쇼핑몰을 제작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디자인교과서는 고도몰, 메이크샵, 까페24 등 쇼핑몰 솔루션을 활용한 제작으로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이에 쇼핑몰 대표 솔루션인 고도몰에서 3년 연속 브랜드 1위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아울러 디자인교과서는 쇼핑몰 제작뿐만 아니라 쇼핑몰에서 가장 필요한 상세페이지 제작, 이벤트·프로모션 디자인까지 진행하는 ‘원포인트 논스톱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한편, 디자인교과서는 최근 유니베라 허그 공식 쇼핑몰 및 캐주얼 브랜드 에비수 공식 쇼핑몰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으며, 외식업체 ‘신화푸드’의 통합쇼핑몰 구축작업을 수주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를 벗어나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으며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이 선별됐으며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부문의 415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53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kye@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