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MS하우징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MS하우징이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인테리어비교견적)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년연속 수상한 MS하우징은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브랜드로, 공사를 문의하는 고객과 공사를 진행하는 시공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편의와 실익에 기반한 서비스를 개발·공급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800여 회원사가 가입 및 활동하고 있으며, 소규모 부분 공사부터 건축까지 매월 600건 가량의 꾸준한 공사견적이 이루어지고 있다.

MS하우징은 중개사이트가 아닌 비교견적 사이트로 공사에 대한 수수료가 없다. 고객은 중개수수료 부담 없이 여러 업체의 비교견적을 통해 니즈에 맞는 업체를 찾아 저렴하게 시공할 수 있고, 시공사의 경우 MS하우징의 DB쉐어시스템으로 더 낮은 비용에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어 공사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내고 있다.

MS하우징은 “공사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업체와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자재를 사용한 공사 진행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인테리어를 원하는 모든 고객들이 MS하우징 하나면 모든 것이 해결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yw@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