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 브랜드, 자이로콥


소비자의 레포츠문화와 편의, 안전, 소통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는 자이로콥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레저(스마트모빌리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자이로콥은 매연을 배출하지 않는 전동휠, 전동 킥보드, 전기 자전거 등 신개념 이동수단을 선보이는 스마트 모빌리티 브랜드다. 친환경 모빌리티 선두주자 기업인 자이로콥은 국내 수많은 사이트에서 고객만족도 1위 달성과 최다판매량 및 최다 리뷰수를 기록했다.

특히 자이로콥은 소비자가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 최대배상액 3억에 가입해 안정성을 보장한다. 아울러 도난방지용 장치와 안전한 야간 주행을 돕는 양 사이드 LED BAR를 기본 옵션으로 추가한 자이로콥 신제품 전동 킥보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자이로콥 관계자는 “이번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자사만의 차별화된 공신력으로 더욱 안전한 상품과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