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안전하고 간편한 전기티포트, CLERIN(클레린)


3중 안전장치로 전기티포트의 안전성을 높인 CLERIN(클레린)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가전(전기티포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CLERIN(클레린)은 3중 안전장치(바이메탈-온도휴즈-온도센서)가 적용된 전기티포트를 선보인 소형가전 및 LED랜턴,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다. 대표 제품은 클레린 티포트로, 사용하기 쉬운 조작부와 손잡이, 자동 보온온도 설정 5단계 기능(40℃-65℃-85℃-95℃-100℃), 원터치방식 조작버튼 등 업그레이드 기능을 통해 편리함을 더했다.

기존 클레린 티포트를 업그레이드한 이번 신제품은 더욱 견고해진 특수경질 내열 강화유리, 고품질 스테인리스 304재질로 만들었다. 특히 최대 연속 보온시간이 12시간에 달한다. 어린이 보호 잠김버튼 기능을 채택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보온온도 편차 최소화를 위한 최적의 가열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아울러 커피, 녹차, 허브차 등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고, 죽, 찜, 스튜 같은 간편 요리도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제품 경쟁력을 갖춘 CLERIN(클레린)은 지난해 10월 주요 홈쇼핑 채널에 진출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CLERIN(클레린)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할 계획이다. 전기티포트뿐만 아니라 소형가전, 아웃도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