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우수한 품질의 외장시공 전문 업체, 한길외장
입력 2018-01-30 15:20:29
수정 2018-01-30 15:20:29
꿈을 현실로 구현하는 외장시공 전문업체 한길외장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건축(외장시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길외장은 고밀도목재 패널(SAMRAT), 징크·테라코타·아노다이징·홀리패널, 내후성강판, 메탈패브릭 등을 전문적으로 시공하는 업체다. 고객만족을 최우선 원칙으로 정한 이 업체는 내 집을 시공한다는 마음으로 국내외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자재를 엄선했다.
특히 한길외장은 신뢰성 있는 체계적인 평가를 거쳐 고급 외장공사 과정에서 심미성과 내구성, 안정성을 동시에 갖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 업체 측은 고객들이 시공을 앞두고 시공자재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 고밀도 목재판넬, 메탈패브릭, FC패널 등 자재별 특징과 색상표, 특장점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이 같은 품질 경쟁력과 시공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길외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수많은 시공 경험을 쌓았으며,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시공견적을 안내하고 있다.
한길외장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건물 가치를 높여주는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시공 자재를 엄선해 사용하고, 품질 좋은 외장시공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