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여성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벨레즈온



몸매 보정 효과와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벨레즈온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패션(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벨레즈온은 이태리 산토니사 심리스 공법을 채택해 편안한 활동성을 위주로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하는 심리스 언더웨어와 프렌치 감성의 레이스를 사용한 보정언더웨어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자체 기획 및 생산 과정으로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 등 다양한 판매 경로를 확대하고 있다.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는 심리스 란제리, 프렌치 레이스 보정 언더웨어 등이 있다. 벨레즈온 란제리는 더 아름답고 편안한 보정 언더웨어를 연구하며, 광고 등의 비용을 최소화 하여 착한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프렌치 모달 레이스 에디션’은 착용감이 부드럽고 편하면서도 뱃살을 집중적으로 보정해주는 신개념 브이 패턴 커버 기술이 반영되었다. 또한 사계절 모두 편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자연유래 재생섬유 모달 원단이 사용됐다.

이러한 제품 경쟁력을 통해 벨레즈온은 여성 고객들로부터 착용감이 우수하다는 평을 얻어 2년 연속(2017~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벨레즈온 관계자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편안한 착용감의 속옷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