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해외법인설립 서비스 제공 기업, 나이스컨설팅



홍콩을 거점으로 해외법인설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이스컨설팅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서비스(해외법인설립 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나이스컨설팅은 해외법인 전문 컨설턴트가 해외진출 솔루션을 제안하는 홍콩법인설립/중국법인설립 전문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한국의 중소상공인을 대표하여, 기업의 해외 진출에 일조하는 것은 물론 기업 자산을 보호하고 이익을 증대시키는 컨설팅을 진행한다.

특히 나이스컨설팅은 현지 실무 경험이 풍부한 한국인 전문 컨설턴트들로 구성돼 있으며, 현지 네트워크(로펌, 회계사 및 분야별 전문기업) 등을 구축해 한국기업과 한상인에게 보다 빠르고 정확한 법인설립서비스 및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법인설립, 세무/회계, 각종 인허가, 아포스티유, 비자, 공장부지 조사 등 해외현지에서 고객사의 필요사항을 충족시켜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이스컨설팅 임수진 대표는 “이번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도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