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주)매니아베드의 라폼이 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가구(라텍스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라폼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베개를 OEM 생산, 판매하는 천연라텍스 전문 업체로 고객과 친밀하고, 밀접한 의견 나눔을 통해 함께 발전, 성장해온 침구 브랜드다. 또한 고객만족을 위해 판매 후 사후관리는 물론, 생산단계부터 배송까지 고객 만족을 위한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라폼의 말레이시아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현지에서 채취한 천연고무나무 원료를 93.9% 이상 함유해 현지에서 바로 생산되는 상품으로 수면 시 인체의 곡선을 따라 흔들림 없이 온몸을 탄력적으로 지지해주고, 천연 라텍스 자체 항균력 또한 99.9%의 높은 효과를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라폼과 고객님과의 믿음을 바탕으로 한 철저한 품질관리 경영과 신속한 A/S 관리를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끊임없이 지향해 왔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지금까지 쌓아온 고객님과의 변함없는 신뢰감을 더욱 굳건히 지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