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MAKISAKI(마키사키), 손상모발 복구를 위한 헤어크리닉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 브랜드 MAKISAKI(마키사키)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손상모발크리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MAKISAKI(마키사키)는 잦은 펌이나 염색 등의 시술로 인한 손상 및 각종 유해환경에 쉽게 노출되는 현대인의 모발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헤어 제품 브랜드다. 각 지역 미용실을 필두로 뷰티에 일가견 있는 소비자 사이에서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다.


MAKISAKI(마키사키)가 손상모발 솔루션으로 제시하는 ‘아사이 헤어 크리닉 시스템’은 아마존의 아사이베리와 프라칵시를 주원료로 각종 허브 성분, 아미노산 등을 작은 입자로 분해해 모발에 침투시킨 뒤 빠르게 복구한다. 이를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1단계 제품은 거칠고 손상된 모발에 아미노산 등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최적의 시술 컨디션으로 만든다. 2단계 제품은 양이온과 음이온의 과학적 원리를 이용해 영양성분을 작은 입자로 분해시켜 모발에 깊숙이 침투시킨다. 3단계는 침투된 영양성분이 모발에 제대로 스며들도록 지속력을 높여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MAKISAKI(마키사키) 헤어 크리닉은 시술 도중 헹굼이 필요 없고 빠른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동안 클리닉 시술단계가 복잡해 꺼려했던 고객을 만족시키고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이번 수상에 힘입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헤어제품을 개발, 출시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