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랑벨, 건강한 기능성 천연화장품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원료에 기능 성분을 획기적으로 접목한 스킨케어 브랜드 랑벨이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랑벨은 스킨케어 전문 기업 (주)탐라타마누의 프리미엄 천연화장품 브랜드다. 랑벨 화장품은 EWG 그린등급의 깨끗한 원료를 베이스로 피부에 유효한 기능 성분이 충분히 배합돼 예민한 피부는 물론 아이, 임산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화학자인 박애란 대표는 더욱 근본적인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청정지역에서 얻은 프리미엄 고농축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전 제품은 기초스킨케어로 구성됐다.


랑벨 EGF + FGF 앰플은 병풀추출물 베이스에 고농축 EGF, FGF가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랑벨의 베스트셀러 품목이다.


안티링클 아이크림은 아르간오일, 코코넛오일, 코포아수씨드버터를 함유해 촉촉함을 선사하며 펩타이드 성분이 천연 보톡스 작용을 일으켜 눈매와 입가의 주름관리를 돕는다.


비타민셀 크림은 천연 오일과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식물줄기세포 배양액), 식약처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을 배합해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남태평양의 프리미엄 타마누가 농축된 랑벨의 시그니처 랑바이오 오일 또한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랑벨은 글로벌 명품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국내를 넘어 프랑스, 일본, 미국 소재 유통사와 계약하는 등 판매처를 세계로 확대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내추럴 코스메틱과 오가닉 카페의 콜라보레이션인 랑벨 디스커버리 카페를 론칭했으며 랑스 아카데미를 통해 좋은 화장품 원료에 대한 교육과 함께 자기만의 스킨케어를 만드는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