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리르화장품, 글로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감각적 제품으로 웃음과 행복을 나누는 리르화장품이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색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리르화장품은 2013년 설립 이후 메이크업,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여온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다. ‘감각적인 제품으로 웃음과 행복을 나누다’라는 슬로건에 따라 매년 소비자의 니즈, 트렌드를 반영한 화장품을 개발·출시해오고 있다.


올리브영, 크리마레, A1 TAX FREE 면세점에 입점했으며 네이버쇼핑, 위메프, 티몬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몰, 뷰티 전문몰에서도 리르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일본, 중국, 미국,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30여 개국 소비자가 사용하는 글로벌 브랜드이기도 하다.


리르화장품 ‘룩스 쿠션 립페인트(LUXE CUSHION LIP PAINT)’는 아이돌그룹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이 사용하며 입소문을 탔다. 6가지 컬러로 출시된 이 제품은 페인트처럼 진한 발색이 특징이다. 폭신폭신한 쿠션 팁으로 입술을 두드리면 틴트처럼 밀착돼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립매니큐어 루즈하이픽스’는 비비드한 11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힌 립 제품이다. 입술에 가볍게 코팅되기 때문에 옷이나 컵, 머리카락 등에 묻어나지 않으며 지속력이 좋아 수정메이크업이 필요 없다. 살구씨, 아보카도, 로즈힙열매 등 식물성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도 최소화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