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위드네이쳐 물티슈, 영유아용 저자극 물티슈 브랜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피부 자극이 적은 위드네이쳐 물티슈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물티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위드네이쳐 물티슈는 소비자 만족을 최고 가치로 여기는 물티슈, 마스크팩, 클렌징티슈 제조 기업 (주)착한아이의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각종 안전성 테스트와 인증, 5단계 품질관리 시스템 등으로 고객의 신뢰에 부응하고자 노력한 결과 3년 연속(2016~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


위드네이쳐 물티슈는 천연 보습 성분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과 아마인, 아로니아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아이의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단 구성에 따라 오리지널, 베이직, 데일리, 프리미엄 총 4종류로 구분되며 사용목적과 기호를 고려해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UV 살균 처리를 거쳐 마셔도 인체에 무해한 7단계 정제수로 만들었다는 점도 특징이다. 특히 최근 논란이 됐던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 MIT를 비롯해 총 18가지 유해성분이 해당 브랜드 제품에서는 검출되지 않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물티슈는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품질안전관리에 체계적으로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3년 연속 수상을 통해 초심을 잃지 않고 자극에 민감한 소비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 생산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