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케이맘K-MOM, 프리미엄 출산·육아용품 브랜드
입력 2018-02-27 10:04:03
수정 2018-02-27 10:04:03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출산·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의 세컨드 브랜드인 케이맘K-MOM이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세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케이맘K-MOM은 아이들에게 언제나 다정한 모습이고 싶은 모든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아 기저귀, 물티슈 등 출산, 육아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또한 자연과 동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및 제품 디자인으로 전 세계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케이맘K-MOM의 ‘제로더스트(Zero-Dust)’ 라인은 파라벤, 인산염, 인공색소, 표백 성분 등 7가지 주요 유해성분을 배제하는 대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아기세제 라인으로, 환경부가 인증한 친환경세제다.
제로더스트 세탁세제는 케이맘K-MOM만의 중금속 특허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안심세제로 섬유유연제, 얼룩제거제, 유아 변기 등 각종 아기용품 세척이 가능한 욕조&다목적 클리너, 젖병세정제, 아기전용 손세정제까지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케이맘K-MOM은 ‘천연유래 파우더세제 3종(베이킹소다·구연산·과탄산소다)’과 98% 이상 높은 순비누분이 함유된 ‘아기세탁비누’ 등의 제품도 출시했다. 천연 파우더세제 3종은 먹을 수 있는 식품첨가물 등급의 원료로 만들어 안전하고 조합에 따라 세탁, 탈취, 살균 등 효과가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와 엄마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 높은 유아용품을 선보인 케이맘K-MOM은 2년 연속(2017~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