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이노크아든, 편안함을 제공하는 친환경 생활가전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자연 속 힐링을 선사하는 이노크아든이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가전(냉방기·선풍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노크아든은 소비자 만족을 위한 순수의 감성 스타일로 자연친화적인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종합가전·가구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겨울 난방가전 제품인 전기요·전기매트를 비롯하여 온열매트리스, 전기방석, 냉방가전 선풍기 등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이노크아든의 냉방가전 제품 중 ‘서큘레이터형 DC선풍기’는 서큘레이터 선풍기답게 바람의 직진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공기순환기능을 극대화시켰으며, 최저소비전력 3W로 경제성도 높이고 7엽날개를 적용해 바람을 더욱 풍성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준다.

또한 터치식 패널이 적용돼 있어 가볍게 터치만으로도 전원, 바람세기, 바람방향 등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하여 대용량 2200mAh 충전식 배터리가 장착된 ‘핸디선풍기’를 출시했다. 가성비와 휴대성을 동시에 겸비한 이 제품은 컴퓨터, 보조배터리, 스마트폰 충전기 등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고, 3단계 바람세기 조절로 무더운 여름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이노크아든 관계자는 “이번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실용성과 편의성이 모두 갖춰진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