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카스페이스, 프리미엄 자동차 종합 튜닝서비스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고품질 차량 코팅, 토탈 튜닝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스페이스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산업(자동차튜닝)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카스페이스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자동차 튜닝, 용품 유통을 진행하는 브랜드다. 유리막코팅, 하부코팅, 썬팅, 틴팅, 네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매립, 차량용품 유통 등 다양한 항목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카스페이스의 자동차 튜닝 서비스는 독자적인 노하우를 통해 엄격하게 연구, 선별한 우수 상품으로만 시공한다. 특히 유리막코팅은 우리나라 평균 기후, 한국인의 운전습관에 최적화된 자체 개발 유리막 코팅제를 사용하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 브랜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신차 검수 무료서비스를 시행하는 중이다. 신차 검수란 차량 구매 후 단시간에 이뤄지는 인수과정 중 외부, 내부, 기능을 통틀어 대신 체크해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차주 혼자서는 놓치기 쉬운 잔스크래치, 오디오, 엔진, 실내부 상태, 차량 이음부 마감 상태까지 꼼꼼하게 검수한다.

카스페이스 관계자는 “전국 11호점에서 고급화된 시공 기술과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일반 차주와 자동차동호회 회원을 공략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내 차를 시공한다는 마음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선사하며 선진 차량관리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