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Dr.top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탑코스메틱의 닥터탑(Dr.top)이 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뷰티(샴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3년 연속 수상한 닥터탑(Dr.top)은 국내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에서 단기간 내 140만개 판매 신화를 이뤄냈으며 ‘닥터탑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은 피부 콜라겐 단백질과 유사한 누에고치의 핵심 단백질인 실크 피브로인 추출물을 헤어 제품에 접목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트리트먼트다.

‘닥터탑 스칼프 테라피샴푸’는 모근 강화와 두피진정, 두피 보호에 뛰어난 7가지 한방 조성물(특허번호 10-1155502호)과 살리실산·덱스판테놀·L-멘톨 성분이 첨가돼 탈모예방 효과가 있다. 이 밖에도 닥터탑 프리미엄 라인 ‘실크 프로틴 하이드라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실크 프로틴 내추럴 스칼프 크리닉 샴푸’ 등이 있다.

㈜탑코스메틱 이금희 대표는 “제품의 포장보다는 원료와 성분의 퀄리티와 내용물의 진정성에 주목하는 것이 우리 회사의 경영철학이며 비싸지만 좋은 원료를 선택하고 용기와 포장비용을 아껴 합리적인 가격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으로 3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의 명예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