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시도(XIDO, 대표이사 박재범)의 헬로펫이 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쇼핑몰(애견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헬로펫은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로 반려동물 사료를 비롯해 간식, 영양제, 목욕용품, 장난감, 이동장 등 다양한 상품들이 갖춰져 있으며, 반려동물 관련 IT디바이스 및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네츄럴코어, ANF, 퓨리나, 건강백서, 그리니즈 등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이 외 자체상품 브랜드를 개발해 가성비 좋은 제품 공급에 힘쓰고 있으며 헬로펫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전 제품은 오는 4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 예정인 ㈜시도의 헬스&뷰티스토어 ‘힙스앤립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관계없이 서울이나 수도권 지역에서 주문 3시간 내로 직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헬로펫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울 때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한 덕분에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고객 니즈에 계속적으로 부합할 수 있도록 열심히 발로 뛰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ey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