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유아 창의교구 브랜드, Naef(네프)
입력 2018-03-28 10:47:51
수정 2018-03-28 10:47:51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유아 창의교구 전문 업체 키즈에이원의 Naef(네프)가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아교육(창의교구) 부문 대상을 받았다.
키즈에이원의 유아 창의교구 브랜드 네프는 유럽에서 생태학적으로 검증된 산림의 단풍나무로 교구를 제작하며, 모든 도료에는 무독성 페인트와 코팅제를 사용한다. 꼼꼼한 검수 작업을 통해 제품 오차를 최소화하고 EG 상임위원회 장난감 안전 표준 원칙의 CE마크 획득, KC인증 획득 등 건강하고 올바른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네프는 △조작 놀이 통한 자아 존중감 형성 △평형감각 발달 △블록 통한 과학적 사고 향상 △작품 창작으로 공간 지각 능력 발달 △다채로운 색체·패턴으로 심미적 창의성 향상 △작품 설명 통한 언어 표현 능력 발달 △공동작업 과정의 대인관계지능 △디자인 네프를 통한 창의력 및 예술감각 발달 등의 8가지 과정으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키즈에이원 이경순 대표는 “국내 독점계약을 체결한 네프는 60년 역사의 예술가들의 색채와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독일 디자인상, 스위스 디자인상,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이어 이번 수상을 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105개국과 함께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