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종아리 성형 중점 진료 병원, 세이지 쫑알주사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세이지의원의 세이지 쫑알주사가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의료(다리성형) 부문 대상을 받았다.

세이지의원은 고객만족주의를 원칙으로 1:1 개별 맞춤 시스템을 통해 건강한 바디라인을 가꾸는 것을 지향한다. 주요 시술로는 쫑알주사, 벅찌주사, 빼빼주사, 힙태주사, 빼핏주사 등이 있다.

해당 모든 시술은 로데오리 대표원장의 상표 및 서비스 특허 등록이 돼 있는 시술로 세이지만의 전문화된 시술법으로 운영되고 있다.

쫑알주사는 로데오리 원장이 직접 독자 개발한 대한민국의 대표적 종아리 성형으로 유지기간이 짧은 종아리보톡스나 재수술 및 부작용 우려가 많은 종아리 근육 퇴축술보다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해 남녀노소 불문하고 종아리 알 빼는 법 고민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세이지의원 로데오리 대표원장은 “5만건 이상의 시술과 수술 경험을 통해서 효과적이고 안전한 성형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수상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바디성형 연구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