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컴퓨터 교육 브랜드,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컴퓨터 교육 브랜드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이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컴퓨터학원) 부문 대상을 받았다.

6년 연속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한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은 1993년도 구로캠퍼스 개원 이래 현재 전국 11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과 일반훈련과정, 근로자 및 청년취업아카데미과정 등 다양한 분야의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은 UI/UX 디자인, 스마트웹개발, 반응형 웹디자인 등의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과 세무분야, 회계분야 등 일반훈련과정, 근로자 및 청년취업아카데미과정 등을 최대 100% 지원하면서 수료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의 경우 83% 취업률을 기록하는 등 성과도 이뤄내고 있다.

(주)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 관계자는 “6년 연속 대상을 받게 돼 기쁘고, 본 기관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NCS(국가직무표준) 훈련과정과 적극적인 과정연구개발을 통하여 산업체가 필요로 하는 인재양성에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