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한방건강식품 브랜드 ‘영화식품’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한방식품 전문 브랜드 영화식품이 4월 24일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식품(한방건강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7년 연속 수상한 영화식품은 1983년 론칭한 전통 한방전문기업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한방건강식품을 표방, 꾸준한 한방연구와 개발을 통한 다양한 한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진짜를 마신다’의 건강즙과 ‘진짜를 먹는다’의 건강환 제품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혈액순환 관리를 위한 천마즙,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청비즙, 면역력을 위한 도라지즙, 녹용홍삼즙 등이 있으며 원재료 본연의 깊은 맛에 중점을 둔 한방식품을 추구한다.



특히, 전국 120여 곳으로 확보된 약재농장 유통네트워크를 통한 일등급 국산 약재 사용 및 30년이 넘게 축적된 한방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 및 제조까지 모두 진행하고 있다.



영화식품 김영화 대표는 “7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고객중심 경영을 통해 고객만족을 우선시하고 더욱 좋은 제품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ke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