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 ‘LUK(룩)’

주식회사 엘유케이의 뷰티 브랜드 ‘LUK(룩)’이 4월 24일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뷰티(색조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룩은 고품질 고기능성을 추구하는 색조화장품 제조 및 판매 전문기업 주식회사 엘유케이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다. 한 번 그리면 일주일 동안 지속되는 타투 아이브로우와 더불어 묻어나지 않는 룩픽싱 립타투, 번지지 않는 아이라이너, 24시간 지워지지 않는 크러시 립틴트, 하루 종일 처짐 없는 드라마틱 컬 마스카라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168 타투 아이브로우는 임상실험을 통해 168시간 지속을 인정 받았으며 립틴트 24시간 지속 역시 공인 기관을 통해 그 지속력을 인증 받았다. 또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전 제품 미국 FDA 등록을 완료했으며, 중국 CFDA 역시 인증 진행 중에 있다.

(주)엘유케이 이수정 대표는 “룩은 론칭 1년 만에 누적판매량 30만개 달성과 동시에 롯데백화점 라코스메띠끄 입점, 홈쇼핑 론칭 등을 이뤄냈고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판매처를 늘려갈 예정”이라며 “이번 수상에 이어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과 다양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김은영 기자 key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