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6월 다섯째 주 기업 핫이슈

-삼성전자, ‘무풍 에어컨 3멀티’ 출시
-보이스캐디, ‘VC GOBBLE’ 창단 기념행사
-려(呂), ‘두피 청정 샴푸’ 2종 내놔
-CJ제일제당, ‘쁘띠첼 구미젤리’ 출시
-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선봬
-이케아코리아,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삼성전자, ‘무풍 에어컨 3멀티’ 출시
삼성전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무풍 에어컨 3멀티’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고성능 실외기 단 1대로 스탠드형 에어컨 1대(냉방 면적 52.8㎡)와 벽걸이형 에어컨 2대(각 18.7㎡) 등 총 3대까지 연결할 수 있는 패키지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실외기 1대를 추가 설치할 때 앵글·배수펌프 등 많게는 30만원까지 드는 추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스탠드형 1대와 벽걸이형 2대로 구성된 ‘무풍 에어컨 3멀티’ 패키지의 출고가는 청정 기능, 필터 구성 등 모델 사양에 따라 314만~374만원이다.




◆보이스캐디, ‘VC GOBBLE’ 창단 기념행사
골프 사이언스 기업인 보이스캐디 컴테크놀러지가 지난 6월 19일 ‘VC 고블(GOBBLE)’ 팀 창단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VC 고블팀은 김일중·박상준·윤지연·정이나·홍재경 아나운서와 인플루언서 정혜진 씨 등 각종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6명으로 구성됐다. 앞으로 VC 고블팀은 보이스캐디 제품 체험과 홍보는 물론 다양한 골프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려(呂), ‘두피 청정 샴푸’ 2종 내놔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청량한 사용감에 탈모 증상 케어 기능을 더한 ‘두피 청정 샴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 청정 수분 정화 샴푸’와 ‘두피 청정 영양 강화 삼푸’ 두 가지로,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것은 물론 편백수와 어성초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5무(無) 처방, 민감 두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가격은 1만9800원이다. 함께 선보이는 컨디셔너 2종도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두피에 닿아도 자극적이지 않고 사용감이 개운하다.





◆CJ제일제당, ‘쁘띠첼 구미젤리’ 출시
CJ제일제당이 100% 과즙을 넣어 만든 ‘쁘띠첼 구미젤리’ 3종(복숭아·레몬·포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0% 과즙(과일 농축액 기준)을 넣어 과일이 갖고 있는 고유의 단맛과 신맛을 살렸다. 인공색소를 넣지 않고 과일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조 과정에서 원재료에 과즙을 넣은 후 완제품으로 만들어지기까지 제조 시간을 단축해 과일 향 손실을 최소화했다. 과일 조각 모양을 살려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가격은 1500원(50g)이다.





◆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선봬
더페이스샵이 여름철을 대비해 기존 워터프루프 쿠션에 워터프루프 기능과 지속력을 강화한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리뉴얼된 워터프루프 쿠션은 땀과 물에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적용돼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UVA 차단 지수도 기존 3등급(PA+++)에서 4등급(PA++++)으로 업그레이드됐다. 가격은 2만원이다.





◆이케아코리아,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코리아가 스웨덴의 대표적 여름 축제인 미드솜마르를 기념하기 위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미드솜마르 세일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은 6월 21일부터 7월 10일까지다. 올해는 이케아 광명점뿐만 아니라 고양점에서도 큰 폭의 할인 행사와 함께 방문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아웃도어 파티 등 다채로운 매장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할인 품목과 할인율은 매장별로 다르게 진행된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