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교육기관, 베리트원격평생교육원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학점은행제 학위취득을 전문으로 하는 베리트원격평생교육원이 7월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학점은행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베리트원격평생교육원은 주식회사 에이디피미디어의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해당 교육기관은 사회복지사2급·보육교사2급 자격증 및 전문학사, 학사학위 취득 온라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장학금 지원을 통한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해당 교육기관의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은 학점은행제로 14과목 이수 시 취득이 가능하고, 1:1 맞춤형 학습설계 시스템을 무료로 운영해 수강생에게 가장 적합한 핵심 포인트로 학습 설계를 도와준다. 스마트폰으로도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직장생활과 학업을 병행하면서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베리트원격평생교육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이 쉽고 빠르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장학제도를 통해 강의수강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또한 다수의 박사 교수진으로 교육 전문성을 강화하여 교육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베리트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전문학사, 학사학위 취득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이러닝 교육콘텐츠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521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으며 최종 49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w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