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기획사 ‘바바컴퍼니’가 24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공연기획)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품격과 감동을 전하는 문화선도기업 바바컴퍼니는 오랜 시간동안 연기와 춤, 노래를 전공한 뮤지컬 배우들과 전문 촬영팀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돼 고퀄리티 공연으로 고객만족을 실현시키고 있다.
또한 탄탄한 연출력과 우수한 기획력을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발급하는 대중문화예술기획업에도 등록돼 있다. 특히 각 분야 전문인들이 고객이 예약한 곳을 방문해 사전에 미리 무대, 음향, 동선 등을 체크하고 과잉 상담을 하지 않으며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만을 권유한다.
현재 시설이 완비되어 있지 않은 야외 결혼식, 카페 등에서 문의가 많아 최첨단 음향기기 및 장비를 구비해 어떤 장소에서도 고객이 원하는 맞춤 진행이 가능한 토탈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바바컴퍼니 정지수 대표는 “정확한 고객의 니즈와 정직, 고객감동의 설립이념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기쁨, 감동을 선사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한결 같은 마음으로 바바컴퍼니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따뜻한 감동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