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YZ,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훠리스트주식회사의 XYZ가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XYZ는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로 1990년 창업 이래 ‘3초 철학’을 고수하고 있다. 3초 철학의 ‘초(超)’는 세계 최고 수준을 초월한다는 뜻으로 원료기술, 제조기술, 고객서비스의 3가지 분야를 초월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러한 기업 정신 아래 XYZ는 한양대학교 의대와 함께 의과대학 공동연구소인 ‘XYZ인체과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연구소에서 개발된 특허성분 ‘세라크라운™’은 세계화장품원료사전(ICID)에 등재될 만큼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외에도 ‘Be one Dive(비원다이브)’, ‘ADOR17(어도어17)’ 등 독자 개발한 수많은 원료와 제조기술을 보유 중이다.



주력제품 중 하나인 ‘세라크라운 메모리크림’은 XYZ인체과학연구소에서 개발한 독보적인 기술력의 고보습 포뮬러 세라크라운 성분 및 고농축 히알루론산 저분자 포뮬러와 Bio Clone NMF가 함유돼 있으며, 사용 후 원래의 상태로 돌아가는 형상회복 메모리 제형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훠리스트 주식회사 윤종성 대표는 “그동안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기존 제품보다 한 차원 높은 제품을 선보이려는 XYZ의 노력이 고객님들께 품질을 통해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본 상을 수상하게 된 공을 XYZ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돌리며 이를 계기로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욱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