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일러스트레이터 전문 아카데미, 네오아카데미





일러스트레이터 실무자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 네오아카데미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교육(일러스트학원)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네오아카데미는 국내 게임 산업에 주도적인 역할을 해나갈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국내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의 저변 확대를 목표로 하는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평생직업교육원이다. 일러스트레이션 전문학원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학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전문 그래픽 모니터, SSD PC, 태블릿 등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교육원은 1:1 그룹 과외식 집중 수업으로, 일러스트레이터의 기본기와 이론, 실무 대비 작업은 물론 취미와 자기계발까지 폭넓은 온·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교육은 정규 커리큘럼을 통해 이론과 기본기에 중점을 두며, 온라인 강의는 시간과 거리의 제약 없이 오프라인 강의와 동일하게 수강할 수 있다.



네오아카데미는 베스트셀러 서적 및 단계별 교육 서적을 출간한 경력을 토대로 심도 있는 학습이 가능하고, 교육원 커뮤니티의 활성화로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강사진과 정보 공유가 원활하다는 장점이 있다.



네오아카데미의 모회사 에이트스튜디오는 자국 인재가 글로벌 게임 산업에 진출하는 발판이 될 수 있도록 해외 게임사와 국내 작가를 연결하는 디렉팅 및 에이전시 역할을 해내고 있으며, 일러스트레이터 소속사로 출범하여 많은 작화가들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