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테일러성형외과, 안티에이징 관리 브랜드
입력 2018-09-19 13:50:20
수정 2018-09-19 13:50:20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테일러성형외과가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의료(안티에이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테일러성형외과는 안티에이징 관리 브랜드로 노화에 영향을 주는 이마와 눈주위 주름 및 탄력저하를 해결하고자 교정 수술 내시경이마거상술을 진행하고 있다. Full HD 내시경을 통해 신경과 근육, 인대, 혈관 등을 섬세하고 정확히 박리하며 테일러만의 트리플 포인트 듀얼 고정법으로 단단하게 고정시킨다.
아울러 미간근육절제술을 함께 진행해 미간주름으로 인한 노화를 방지해준다. 해부학적 특징과 노화로 인해 처진 눈썹 모양을 개선하려는 경우, 기존 내시경 등의 시술이 서양인 기준에 맞춰 진행돼 불만족스러운 환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테일러성형외과는 많은 수술 노하우로 동양인에게 효과적인 수술방법을 적용하고 있다.
테일러성형외과 탁우현 원장은 “미관상의 효과와 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긴 바 이번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안티에에징이라는 성형 분야를 끊임없이 연구해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