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자존감 향상 클리닉 브랜드, 조성아 심리상담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조성아 심리상담이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자존감 향상 클리닉)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한 조성아 심리상담센터는 불안, 우울, 분노를 포함한 모든 심리적인 요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신체적·정신적 어려움을 겪으며 발생한 집중력 저하 및 일상 스트레스를 빠르게 해소해 나갈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조성아 심리상담센터의 자존감 향상 클리닉은 내담자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며 무의식 속 자아를 이해하고, 자존감 저하의 근본적인 이해와 긍정적인 자아 재설정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상담사와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비약물법으로 진행되며 내담자의 심리검사와 성격유형검사를 통해 자존감을 떨어트리는 요인을 탐색하며 본격적인 내면 치유를 진행한다.

아울러 연령병 심리상담과 분야별 심리상담을 통해 보다 정확히 내담자의 심리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상담치료를 진행하며 심리 상담사 양성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조성아 심리상담 조성아 원장은 “역량 있는 전문가의 심도 있고 사려 깊은 상담을 통해 상처받은 내면은 치유되고 자신을 인정하고 사랑하게 되며 자존감은 자연스럽게 높아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