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자동문 토탈 솔루션 전문기업, COAD








[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자동문 토탈 솔루션 전문기업 COAD가 1월 29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자동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4년 연속 수상한 코아드는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오버헤드도어, 차고자동문, 유리자동문 등 토탈 자동문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동문 제조부터 시공, A/S까지 모두 본사 직영시공팀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7년 수출의 탑 수상, 해외 판매매출액 700만불 돌파 등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주력상품으로는 복구형 고속자동문(COAD-3)과 수납형 오버헤드도어(COAD-20)가 있다. 복구형 산업용자동문은 지퍼타입으로 충격 발생 시, 지퍼가 열리고 문이 자동으로 복구돼 유지보수비용이 적다. 수납형 오버헤드도어는 기존 오버헤드도어에 비해 개폐속도가 3배 빠르고, 판넬이 수납돼 천장 호이스트, 조명 등의 간섭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코아드자동문 관계자는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조, 설치, A/S 모두 본사전문교육을 이수한 직영팀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설치 후 고객만족을 우선하며 앞으로도 고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