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프로기아, 아마추어 골퍼 대상 ‘NEW RS’시리즈 출시 外
입력 2019-02-26 11:15:51
수정 2019-02-26 11:15:51
프로기아가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출시한 ‘RS’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뉴(NEW) RS’ 시리즈는 드로우 샷을 쉽게 만드는 ‘뉴 RS’ 드라이버, 페이드 샷으로 공을 날리는 ‘RS F드라이버’ 등 총 두 모델이다.
드라이버는 반발력 규제(SLE RULE) 적합 기준이 높은 CT 수치에 따른 비거리 성능을 강화했고 미스 샷으로 생기는 초속의 로스를 대폭 줄였다. 오리지널 전용 카본 샤프트는 막힘이 없는 샤프트 움직임으로 비거리와 안정감이 뛰어난 ‘PRGR을 위한 디아마나(Diamana)’를 미쓰비시케미컬과 공동 개발했다.
◆KT, 미세먼지 앱 ‘에어맵 코리아’ 내놔
KT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미세먼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에어맵 코리아’를 출시했다. 장소와 시간을 설정해 놓으면 지역의 미세먼지 예보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미세먼지 수치에 따라 ‘빨래’, ‘운동’ 지수 등 미세먼지 데이터와 결합된 일상 활동 정보를 제공한다. 대기 환경 기준도 사용자가 국내 환경부와 세계보건기구(WHO) 권고 기준을 바탕으로 7단계 또는 4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 향후 통신사 유동인구와 공공 정보를 결합한 ‘안전 통학로, 보행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남성 맞춤 시장 뛰어들어
신세계백화점이 백화점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남성 맞춤복 시장에 뛰어들었다. 주요 고객층으로 성장한 남성 고객들을 잡기 위해서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의 편집숍 ‘분더샵’을 통해 고급형 남성 맞춤 셔츠 브랜드 ‘카미치에’를 선보인다. 54개 샘플을 고객이 직접 시험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분더샵만의 맞춤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측정 사이즈와 실제 제품 사이즈 간 오차를 최소화했다.
◆시디즈, 학생용 의자 ‘링고’ 업그레이드 출시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신학기를 앞두고 바른 자세와 집중력을 높여 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시디즈는 미취학 아동부터 중학생까지 사용하는 인기 학생용 의자 ‘링고(Ringo)’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아이들의 학습 습관에 따라 좌판 회전 기능을 제어해 회전형 또는 고정형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선택형 중심봉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강원도 신흥 명소로 각광
경포 바다와 경포 호수의 가운데 들어선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이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이 호텔은 지상 최고 20층, 2개 동이 스카이 브리지로 연결된 구조다. 특히 최상층에 ‘인피니티 풀(옥상 야외 수영장)’이 마련돼 있어 수영장 수면이 그대로 바다로 이어지는 듯한 경치를 연출한다. 또한 객실 어디에서든 시야가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지정 숙박업소로 지정돼 북한 삼지예술단을 인솔했던 현송월과 김여정 씨가 묵었던 곳으로 유명해졌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13호(2019.02.25 ~ 2019.03.03)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