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순대 전문 브랜드, 신의주 찹쌀순대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거성푸드의 순대 프랜차이즈 ‘신의주 찹쌀순대’가 3월 12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순대) 부문을 수상했다.



신의주찹쌀순대는 거성푸드의 외식 브랜드로 2006년 첫 직영매장을 오픈한 이래 체계적인 운영과 양질의 원재료 공급,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문화로 경쟁력을 확보했다.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받은 공장에서 순대와 다진 양념 등의 식자재를 자체 생산하며,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에도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신의주찹쌀순대는 전 연령대의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 약 160개 가맹점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요 메뉴인 순댓국은 국내산 머리고기 및 100% 사골육수를 사용하며, 엄선된 재료로 자체 생산한 순대와 고유의 레시피로 만든 다진 양념으로 차별화된 순댓국 맛을 보여준다.



신의주찹쌀순대 창업주 정흥순 대표는 “변화와 혁신에 대한 도전 정신, 기본에 충실한 마음가짐, 더 나아가 직원과 가맹점을 가족 같이 생각하는 동반자 정신을 강조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의주 찹쌀순대를 선택해 가치를 인정하고 있음을 증명한 것으로, 앞으로도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고품질의 순댓국을 만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국내 선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