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일반건설 전문 브랜드, 한결종합건설



‘한결종합건설’이 10월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건설(일반건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품질만족도는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고를 목표로 우수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경기도 평택에 본사를 둔 ㈜한결종합건설은 건축주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며 높은 시공품질을 실현하고 있으며 근린생활시설부터 상가주택, 주택, 전원주택단지조성, 제주도리조트 등 다양한 건축물들을 구현했다.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 인적 자원을 통해 건축주를 위한 가장 혁신적이고 체계적인 건축디자인 및 시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단순 시공을 넘어 프로젝트 전 과정을 총괄하는 컨설팅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반영해 고객 만족을 위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결종합건설 권영태 대표이사는 “이번 한국품질만족도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고, 오랜 기간 건축설계 일을 하면서 최고의 품질은 건축주와의 정성스럽고 합리적인 소통에서 나온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 노력이 이런 상으로 보답을 받는 것 같아 너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은 최고의 소통에서 나온다는 것을 늘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해 사회에 큰 공헌을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