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메카’가 10월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시계쇼핑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품질만족도는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고를 목표로 우수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3년 연속 수상한 타임메카는 온라인 정품시계쇼핑몰로 해외 명품 시계 브랜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루 평균 방문객 수는 8만 명에 이르며, 취급하는 시계 브랜드만 150여개로 국내 전체 온라인 쇼핑몰 방문객의 60% 가량을 점유하고 있다.
또한 타임메카는 관리체계(ISMS)를 인증 받고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했다. 이 밖에도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위해 한국시계산업협동조합과 MOU협약을 하는 등 관세청지정 공식 AS센터를 운영하며 품질관리와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하게 돼 기쁘다.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시계 쇼핑몰로 인정받은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