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현대백화점면세점, ‘블랙 쇼핑 데이’ 진행…내국인 최대 50% 할인


[한경비즈니스=이명지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1월 22일까지 ‘블랙 쇼핑 데이’를 진행한다고 10월 1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행사 기간 무역센터점을 찾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글라스·핸드백·식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별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프랑스 브랜드 ‘푸쉐’의 잡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50% 할인 판매하고 ‘메트로시티’의 일부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4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는 건강식품 브랜드 ‘GNC’의 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40% 할인 판매한다.

◆LG생활건강, ‘숨37° 김진식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시간의 밀도가 빚어낸 자연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하는 ‘숨37° 김진식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의 작품을 쓰면 쓸수록 더욱 좋아지는 숨의 필수 케어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오일에 적용,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인 것이다.
김진식 디자이너가 시크릿을 위해 디자인한 이번 에디션은 ‘우리가 쉽게 지나치는 단순한 자연물 안에도 억겁의 이야기가 숨어 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오뚜기,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 선봬

오뚜기가 특별한 재료들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오즈키친’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브랜드로 ‘토마토 미트볼’, ‘할라피뇨 크림미트볼’, ‘데미글라스 햄버그스테이크’ 등 총 3종의 레토르트 제품으로 출시됐다.
‘토마토 미트볼’은 뉴질랜드산 쇠고기와 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든 큼직한 미트볼에 상큼한 토마토소스와 양송이가 듬뿍 들어 있다. ‘할라피뇨 크림미트볼’은 할라피뇨를 넣어 만든 큼직한 미트볼에 매콤하고 고소한 크림의 풍미가 가득한 제품이다.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 출시

아리따움은 수분감 있는 컬러 틴트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보송하게 밀착되는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을 출시했다. 아리따움이 이번에 출시한 아쿠아 벨벳 틴트는 수분을 머금은 오일 성분이 입술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면서 보송한 벨벳 제형의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컬러 피그먼트 사이 벨벳 폴리머가 입술 사이를 주름을 채워 매끈한 입술을 표현해 준다. 선명한 컬러는 눈에 보이는 그대로 입술에 착색되면서 오랜 시간 유지된다.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2020 다이어리&캘린더 내놔

‘2020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캘린더’는 월마다 새로운 스토리를 바탕으로 카툰·패턴 등 다채로운 일러스트가 결합돼 마치 한 권의 동화책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다이어리는 기성 제품에서 보기 어려운 새로운 형태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았다.
양장 다이어리와 같은 딱딱한 표지에 안쪽에는 스프링 제본돼 넘기기 쉽고 사용성이 뛰어나다. 표지는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고 뒷면에는 포켓이 있어 편리한 수납이 가능하다.
◆요기요, ‘요기부터 반값’ 할인 프로모션 진행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국내 대표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가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음식 메뉴를 50% 할인해 주는 ‘요기부터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월 15일 밝혔다.
‘요기부터 반값’ 할인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10월을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10월 25일까지 총 2주간 평일 동안 치킨과 버거, 카페·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요기요에서 50% 할인 받아 주문할 수 있다.
mjlee@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47호(2019.10.21 ~ 2019.10.27) 기사입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