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리셀러 온리퍼펙션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재구매율 70%를 자랑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리셀러 온리퍼펙션이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화장품(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와이디컴퍼니의 리셀러 온리퍼펙션은 ‘언제 어디서나 당신이 있는 곳이 에스테틱이 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다. 5성 호텔, 고급 에스테틱샵 등의 상위 1% 고객을 위한 고급 원료가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 국내 최초로 전통 5성급 호텔인 제주 씨에스 호텔의 전 객실에 입점하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리셀러 온리퍼펙션의 모든 시리즈는 인체지방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주력 성분으로 제조된다. 생체모방기술로 탄생한 제품인 만큼 주력 성분과 함께 다양한 고급 미용성분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피부의 재생은 물론 미백, 탄력 관리에도 기여한다.

리셀러 온리퍼펙션은 제품의 원료와 성분의 질은 높이되 유통마진을 줄이는 방식으로 판매가를 낮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보편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용량 및 용기 타입을 채택했다.

리셀러 온리퍼펙션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원료 배합을 시도하는 등 공격적으로 코스메틱 분야에 노크하고 있다”며 “꾸준히 찾아주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코스메틱 제품들을 계속해서 론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