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100% 국내생산 음식물처리기, 자이젠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정직하고 깨끗한 미래를 생각하는 브랜드 자이젠이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주방가전(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자이젠은 창의적인 발상 및 혁신적인 제품개발로 고객 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정직한 브랜드로, 음식물 분쇄 처리기 유통 산업 진출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자이젠 음식물처리기는 특허 인증, ISO 환경인증, 품질경영 인증을 획득했으며, 금형부터 마감재까지 100% 국내 기술로 만든 제품이다. 섬유질이 많은 음식물이 잘 분쇄되도록 설계된 한국형 음식물 분쇄기이며, 음식물 쓰레기를 친환경적으로 처리하여 환경오염 예방 및 깨끗한 실내 유지가 가능하다. 원터치 방식으로 20초 만에 음식물을 처리해주고, 센서 방식으로 뚜껑을 닫아주기만 하면 페달을 밟거나 스위치를 누를 필요도 없이 작동된다. 이에 유아, 어린이가 위험한 상황에 노출될 염려 없이 안전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특히 세계 최초로 2단 6종 11중 칼날이 적용돼 분쇄력이 뛰어나고, 맷돌방식과 칼날방식 2중 분쇄구조로 음식물의 입자가 미세하게 분쇄된다. 또한 혁신적인 기술로 만든 저소음 모터가 장착돼 소음이 적고, 분당 4,200RPM으로 미세하게 분쇄하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자이젠 관계자는 “앞으로도 창의적인 발상과 혁신적인 제품개발로 고객만족과 감동을 주는 정직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imjk03@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