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유아/어린이 마스크, 엄마가 찾는 3D 마스크
입력 2019-10-22 14:21:40
수정 2019-10-22 14:21:40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유아, 어린이를 위한 키즈마스크 전문 브랜드 엄마가 찾는 3D 마스크가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마스크)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엄마가 찾는 3D 마스크는 부산 소재의 유아용품 제조/수출 여성 기업 (주)비에이치아이인터내셔날이 론칭한 키즈 마스크 전문 브랜드다. 제품의 품질과 착용감, 디자인이 뛰어난 것은 물론 가격까지 합리적인 마스크 브랜드로, 아이들의 신체적 특성과 발달단계를 고려해 입에 달라붙지 않는 편안한 입체 마스크를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엄마가 찾는 3D 마스크는 최근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식품의약품안전처 KF 인증을 받은 8세~15세용 미세먼지 마스크(KF80)를 출시했다. 얼굴 라인에 따라 밀착되는 맞춤 구조로 외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PP 스펀본드로 제작된 편안한 이어밴드가 아이들의 귀를 통증 없이 감싸줘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특화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가면 놀이 기능이 더해져있다.
엄마가 찾는 3D 마스크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 키즈 마스크는 실 사용자인 아이들이 벗지 않는 마스크로 입소문이 날 정도의 착용감이 우수하다. 이이들 특성에 맞춘 3D 입체 구조로 제작돼 마스크가 입에 닿지 않고 여유 공간이 있어 호흡이 편안하다는 장점도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과 호흡이 쉽고 착용감이 우수한 유아, 어린이 키즈 마스크를 제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imjk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