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ZederoDEN(제대로된)


ZederoDEN(제대로된)이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생활용품(주방용 물티슈)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행주티슈 제대로된은 단순히 매출을 위해 상품을 만들고 유통하기보다 단 하나라도 고객이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감동할 제품을 발굴하고, 제대로 된 제품을 원하는 고객의 마음을 담아 개발됐다.

젖은 행주는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12시간이 지나면 100만 배의 세균이 증식할 만큼 비위생적인 살림도구 중의 하나다. 한 장씩 뽑아 사용이 가능한 일회용 위생 행주티슈는 행주의 재사용을 통한 위생적인 측면을 해결한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80매 구성으로 주방뿐 아니라 낚시, 캠핑, 외출 등 실내외 어느 공간에서나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하다. 아울러 6단계 정수 장치를 통한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하며, 자연유래 베이킹소다 함유, 오렌지, 레몬 추출물 함유로 산뜻한 사용감 등을 선사한다.

한편, 제대로된 행주티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국의 유통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