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주식 전문 브랜드, 올스탁


올스탁이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투자정보제공) 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에이치엘인베스트먼트의 주요 사업 분야는 증권 정보 제공이다. 이를 위해 증권 방송 출연 및 매매프로그램 등 관련 서비스를 선보이며 시장을 주도해왔다.

에이치엘인베스트먼트의 주식전문가들은 ‘MTN 주식해결사’에 출연하며 주식입문자들이 어려워하는 주식 분석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주식 시황 및 종목 분석 등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사가 운영 중인 올스탁 사이트를 통해 주식 매매프로그램 ‘이지트레이더’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원하는 전문가를 선택해 해당 전문가가 추천한 주식을 리딩대로 정확하게 매수·매도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주식을 모르는 초보자도 사용하기 좋은 인터페이스를 갖췄으며 전문가의 매매 사인 확인 후 버튼 한 번 클릭으로 추천 종목의 주식을 전문가의 사인대로 바로 매매할 수 있다.

에이치엘인베스트먼트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을 통해 기업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 매매 프로그램 외에도 주식투자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