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무삭발 비절개 모발이식 중점 진료, 모빈치 모발이식센터


모빈치 모발이식센터가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의료(모발이식) 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2년 연속 수상한 모빈치의원의 모빈치 모발이식센터는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무삭발 비절개 모발이식 전문 병원으로서, 고배율 확대경, 3D 입체 스캐너 등 최신 기술을 도입해 개인마다 맞춤형 디자인을 선보이며 최고의 수술 결과를 제공한다. 그 중 국내 최초 실시간 모낭 카운팅 및 모낭 모니터링 프로그램은 시술을 받는 환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며 동시에 신뢰감을 준다.

모빈치 모발이식센터의 순수 슬릿 방식 이식은 이식될 모낭 조직에 비해 더 작은 모공 구멍을 만들어 시술이 끝난 뒤에도 안정적으로 고정되며 흉터와 자국의 걱정을 덜어준다. 단순히 비어있는 부분을 채우기보단 이후 생착률과 자연스러움을 고려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두피의 손상을 줄이는 비절개 무삭발 방법을 진행하므로 봉합할 필요가 없어 통증 및 붓기가 느껴지지 않고 수술 다음날부터 일상에 복귀할 수 있다는 가장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절개법과는 달리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모빈치 모발이식센터 한미루 대표원장은 “탈모를 겪는 환자의 아픔을 공감하고 한 번 더 생각했기에 좋은 성과를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환자들의 고민을 같이 해결할 수 있게 안정성, 편의성, 심미성을 중점으로 진료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