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P-31, 고품질 키높이 단화 스니커즈


명품의 새로운 기준을 만든 P-31이 26일 서울 강남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패션(스니커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P-31은 모두가 좋은 품질의 수제화를 합리적인 가격에 신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주식회사 피31코리아의 키높이 단화 스니커즈 전문 브랜드다.

P-31은 국내 최고의 수제화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시작한 프로젝트 아래 31단계에 이르는 공정과정, 숨어있는 5.5cm/7cm의 굽, 13가지 테스트 및 실험을 통해 기존 스니커즈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극대화시킨 완성도 높은 P-31스니커즈를 제작했다. 각 분야 전문가들의 참여와 11개월의 제작 과정을 거쳐 모방할 수 없는 독보적 디테일, 편한 착화감, 어떤 스타일에도 소화 가능한 스타일로 스니커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다.

P-31은 내구성이 좋은 아웃솔과 최고급 소재 차우첸으로 제작해 가볍고 천연가죽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통기성이 우수하고 우레탄 소재의 인솔이 발바닥을 감싸줘 장시간 걸어도 매우 편안하다. 또 색 바램이 없고 오염에도 강해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서 신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P-31 오리지널, 오버솔 제품이 품절 행진을 이루고 있으며, 2020년 S/S에 출시될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P-31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착화감과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신발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평가하고자 열렸다. 부문별 1위에 오른 브랜드가 선보이는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여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한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