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상업 인테리어 브랜드, 디투엠



디투엠(D2M)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테리어(상업 인테리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디투엠은 상업 인테리어 부문에서 지역별 1:1 매칭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시공팀을 선별하고 이를 통해 뛰어난 디자인력을 바탕으로 개인 창업자의 브랜딩을 위해 설계부터 시공까지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음식점, 카페, 학원, 사무실, 뷰티샵, 병원 등 다양한 실내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 구축과 정확하고 체계적인 시공으로 창업자들을 위한 상업공간 발전에 기여해 왔다.

이뿐만 아니라 서울과 수도권 등 전국적으로 시공팀과 디자인팀, 홍보팀을 두고 체계적인 시스템 하에 전국의 상가 인테리어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상업공간 인테리어에 맞는 최적의 공간 솔루션과 창의적인 실내 디자인으로 영업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설계해 창업자의 인테리어 고민을 해결해주기도 한다.

디투엠(D2M)의 백중길 대표는 “앞으로도 창업자들이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