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글로벌 물류 전문 브랜드, 현대해운



현대해운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물류서비스)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현대해운은 글로벌 물류 전문 브랜드로 해외이사 서비스를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 국제택배, 차량운송, 배송 및 구매 대행 등 서비스 다각화를 통해 화물의 형태나 부피에 따른 맞춤형 해외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규모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화물 팩킹, 통관, 현지 배송 등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본사 직영 시스템과 미국, 캐나다, 필리핀에 해외법인 설립으로 서비스 안정성 및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보다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해외 운송 서비스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주력한다.

현대해운 조명현 대표이사는 “고객 중심의 경영 및 안전을 최우선으로 임한 결과 10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현대해운만의 독자적인 물류 시스템 구축을 통해 성공적인 현대해운 3.0 시대를 열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